아티큐가 꿈꾸는 세상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아티큐는 의료인, 환자 입장 모두를 고려하여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늘도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아티큐의 발걸음에

함께할 최적의, 최고의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아티큐가 일하는

방식을 소개합니다.

· OKR 설정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합니다.

· 전체 목표를 향해 각자 맡은 역할에 집중하여 수행합니다.

· 회사의 정보를 모든 직원과 공유하고 소통합니다.

· 활발한 피드백을 통해 업무를 건설적인 방향으로 이끕니다.

· 문제를 찾아내고 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자신이 사용한 공간은 항상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아티큐인을 위한

복지 제도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지향합니다.

·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게 근무하는 자율 출퇴근제

· 주 5일, 40시간 근무

· 원하는 곳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중식비 1만원 지원

· 먹고 싶은 간식 무한 제공

· 쉬고 싶을 때 자유롭게 사용하는 연차/반차/반반차

· 건강이 모두의 일상이 되도록 건강 관리비 지원

· 능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업무용 기기 지원

· 구성원의 성장을 위한 자기개발 비용 지원

 artiQ  채용 절차

입사지원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

· 각 부분별 채용은 사람인에서도 지원 가능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 등이 거짓일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관련 문의는 help@artiq.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Will you join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