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큐가 꿈꾸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아티큐는 의료인, 환자 입장 모두를 고려하여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늘도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아티큐의 발걸음에
함께할 최적의, 최고의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아티큐가 일하는
방식을 소개합니다.
· OKR 설정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합니다.
· 전체 목표를 향해 각자 맡은 역할에 집중하여 수행합니다.
· 회사의 정보를 모든 직원과 공유하고 소통합니다.
· 활발한 피드백을 통해 업무를 건설적인 방향으로 이끕니다.
· 문제를 찾아내고 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아티큐인을 위한
복지 제도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지향합니다.
·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게 근무하는 자율 출퇴근제
· 주 5일, 40시간 근무
· 원하는 곳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중식비 1만원 지원
· 먹고 싶은 간식 무한 제공
· 쉬고 싶을 때 자유롭게 사용하는 연차/반차
· 건강이 모두의 일상이 되도록 건강 관리비 지원
· 능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업무용 기기 지원
· 구성원의 성장을 위한 자기개발 비용 지원
artiQ 채용 절차
입사지원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
· 각 부분별 채용은 사람인에서도 지원 가능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 등이 거짓일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관련 문의는 contact@artiq.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